“CBS #세바시랜드”에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온라인 동영상 강의 코스를 개설하였습니다. 코스 제목: 유비쿼터스 MZ세대와 ESG 마케팅코스 개요: 21세기, 변화의 속도가 눈부신 지금,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혁명과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디지털 네이티브인 MZ 세대가 있으며, 이들은 단순한 소비자가 아닌,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강력한 영향력을 지닌 주체들입니다. MZ 세대의 소비 트렌드와 ESG 마케팅의 만남은 현대 마케팅 전략의 핵심이자 미래 경쟁력을 결정짓는 요소입니다.이 강좌는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긴밀한 상호작용을 심도 있게 탐구합니다.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 사회적 책임(Social Re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