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세바시랜드”에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온라인 동영상 강의 코스를 개설하였습니다. 코스 제목: 유비쿼터스 MZ세대와 ESG 마케팅코스 주제: 유비쿼터스 MZ세대와 ESG 마케팅: 지속 가능성을 이끄는 혁신 전략강의 개요: 디지털 혁명의 최전선에서, MZ 세대는 오늘날의 소비 트렌드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기술의 발전과 소셜 미디어의 확산 속에서 자라난 디지털 원주민들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 있는 MZ 세대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ESG(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 마케팅은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본 강좌는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결합이 어떻게 기업의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