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세바시랜드”에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온라인 동영상 강의 코스를 개설하였습니다. 코스 제목: “유비쿼터스 MZ세대와 ESG 마케팅”코스 개요: 21세기는 디지털 혁명과 글로벌화의 급속한 진전, 그리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주도하는 시대입니다. 이 변화의 중심에는 바로 MZ 세대, 즉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와 Z 세대(Generation Z)가 있습니다. MZ 세대는 디지털 원주민(Digital Native)으로서 기술의 발전과 소셜 미디어의 확산을 경험하며 자라온 세대입니다. 이들은 정보에 민감하고 소통에 열려 있으며, 고객 경험과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온라인 동영상 강좌는 MZ 세대의 소비자 행동과 ESG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