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세바시랜드”에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온라인 동영상 강의 코스를 개설하였습니다. 코스 제목: “유비쿼터스 MZ세대와 ESG 마케팅”코스 개요: “유비쿼터스 MZ세대와 ESG 마케팅: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적 접근” 디지털 혁명과 지속 가능성의 시대를 맞아, MZ 세대가 주도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와 ESG 마케팅의 혁신적 상호작용을 탐구해보세요. 밀레니얼(Millennials)과 Z 세대(Generation Z)로 구성된 MZ 세대는 정보에 민감하고, 소통에 열려 있으며, 고객 경험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코스는 MZ 세대의 소비자 행동과 ESG 마케팅의 핵심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