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quitous Happiness Series

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출간, 목차, MZ 세대의 눈에 띄는 변화, 'ESG 마케팅'이 주목 받다!

유비쿼터스행복학 2024. 1. 4. 11:24

"유비쿼터스 MZ 세대의 선한 영향력과 ESG 마케팅의 혁신은 사회적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동반자로서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은 창의적이고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목차

 

프롤로그

 

1. MZ 세대 소비자와 ESG 마케팅

 

1. MZ 세대 소비자 이해

1. MZ 세대 소비자의 개념과 특성

2. MZ 세대 소비자의 역할 및 중요성

3. MZ 세대 소비자의 가치관과 구매 습관

4. MZ 세대 소비자와 환경 문제

5. MZ 세대 소비자와 사회 문제

6. MZ 세대 소비자와 온라인 쇼핑

7. MZ 세대 소비자와 소셜 미디어

8. MZ 세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2. ESG 마케팅 이해

1. ESG 마케팅의 개념과 배경

2.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3. ESG 마케팅의 핵심 원칙

4. ESG와 기업의 환경 책임

5. ESG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6. ESG와 기업의 지배구조

7.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8. ESG 마케팅과 윤리적 고려 사항

 

3. MZ 세대와 ESG 마케팅

1. MZ 세대와 ESG의 연관성

2.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3. MZ 세대와 ESG친환경 제품 및 서비스

4. MZ 세대와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5. MZ 세대와 ESG 기업의 협력 및 파트너십

6. MZ 세대와 ESG 기업의 동반 성장 전략

7.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2.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1. 소비자 행동주의

1.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중요성

2. 소비자 행동주의의 역사와 발전 과정

3. 소비자 행동주의의 주요 이론

4. ESG와 소비자 행동주의

5. MZ 세대와 소비자 행동주의

 

2.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

1. ESG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발전

2. ESG 소비자 행동주의 특징과 중요성

3. ESG 소비자 행동주의 원칙과 실천 방안

4.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기업의 대응 전략

5.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에필로그(Epilogue)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이정완 저 | 좋은땅 | 2023년 12월 27일
이정완 교보문고 https://www.kyobobook.co.kr/service/profile/information?chrcCode=1118210001
이정완 예스24 https://www.yes24.com/24/AuthorFile/Author/425824
이정완 알라딘 https://www.aladin.co.kr/m/msearch.aspx?AuthorSearch=%ec%9d%b4%ec%a0%95%ec%99%84@72875
좋은땅출판사 https://www.g-world.co.kr/home/book.page?cmd=home-book-view&book_id=4648
한국도서출판정보센터(ISBN)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1815006
에스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4409933
알라딘 https://www.aladin.co.kr/m/mproduct.aspx?ItemId=331493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