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MZ 세대의 선한 영향력과 ESG 마케팅의 혁신은 사회적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동반자로서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은 창의적이고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목차
프롤로그
제1부. MZ 세대 소비자와 ESG 마케팅
제1장. MZ 세대 소비자 이해
제1절. MZ 세대 소비자의 개념과 특성
제2절. MZ 세대 소비자의 역할 및 중요성
제3절. MZ 세대 소비자의 가치관과 구매 습관
제4절. MZ 세대 소비자와 환경 문제
제5절. MZ 세대 소비자와 사회 문제
제6절. MZ 세대 소비자와 온라인 쇼핑
제7절. MZ 세대 소비자와 소셜 미디어
제8절. MZ 세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제2장. ESG 마케팅 이해
제1절. ESG 마케팅의 개념과 배경
제2절.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제3절. ESG 마케팅의 핵심 원칙
제4절. ESG와 기업의 환경 책임
제5절. ESG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제6절. ESG와 기업의 지배구조
제7절.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8절. ESG 마케팅과 윤리적 고려 사항
제3장. MZ 세대와 ESG 마케팅
제1절. MZ 세대와 ESG의 연관성
제2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제3절. MZ 세대와 ESG친환경 제품 및 서비스
제4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5절. MZ 세대와 ESG 기업의 협력 및 파트너십
제6절. MZ 세대와 ESG 기업의 동반 성장 전략
제7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제2부.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제1장. 소비자 행동주의
제1절.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중요성
제2절. 소비자 행동주의의 역사와 발전 과정
제3절. 소비자 행동주의의 주요 이론
제4절. ESG와 소비자 행동주의
제5절. MZ 세대와 소비자 행동주의
제2장.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
제1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발전
제2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특징과 중요성
제3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원칙과 실천 방안
제4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기업의 대응 전략
제5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에필로그(Epilogue)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이정완 저 | 좋은땅 | 2023년 12월 27일
이정완 교보문고 https://www.kyobobook.co.kr/service/profile/information?chrcCode=1118210001
이정완 예스24 https://www.yes24.com/24/AuthorFile/Author/425824
이정완 알라딘 https://www.aladin.co.kr/m/msearch.aspx?AuthorSearch=%ec%9d%b4%ec%a0%95%ec%99%84@72875
좋은땅출판사 https://www.g-world.co.kr/home/book.page?cmd=home-book-view&book_id=4648
한국도서출판정보센터(ISBN)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1815006
에스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4409933
알라딘 https://www.aladin.co.kr/m/mproduct.aspx?ItemId=331493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