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quitous Happiness Series

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출간,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유비쿼터스행복학 2024. 1. 4. 11:07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융합으로 지속 가능한 혁신의 물결을 일으키는 길을 열다."

"ESG 마케팅과 유비쿼터스 MZ 세대의 열정이 만나 세상을 변화시키는 긍정의 향기가 퍼진다."

 

현대 비즈니스와 소비 트렌드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들은 새로운 전략과 접근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최근 출간된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이라는 도서는 바로 이러한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는 현대 사회에서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새로운 소비자 그룹입니다. 디지털 기술에 능숙하며 사회적 가치에 민감한 이 세대는 기업들에게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를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윤리적 측면과 환경적 영향을 고려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마케팅을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은 이러한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결합이 어떻게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제시합니다. 저자는 유비쿼터스 MZ 세대의 특징과 ESG 마케팅의 핵심 개념을 자세히 살펴보며, 이들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어떻게 협력하고 상호 작용하는지를 설명합니다.

 

이 도서는 새로운 경제 시대에 진입함에 따라 기업들이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결합하여 성공을 창출하는 데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용적인 지침을 제시합니다. 더불어, 사회적 책임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추구하는 기업들에게는 필독서로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은 비즈니스 전문가, 기업 리더, 그리고 지속 가능성에 관심을 가진 모든 이에게 현대 비즈니스의 핵심을 탐험하는 유용한 안내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이정완 저 | 좋은땅 | 2023년 12월 27일
이정완 교보문고 https://www.kyobobook.co.kr/service/profile/information?chrcCode=1118210001
이정완 예스24 https://www.yes24.com/24/AuthorFile/Author/425824
이정완 알라딘 https://www.aladin.co.kr/m/msearch.aspx?AuthorSearch=%ec%9d%b4%ec%a0%95%ec%99%84@72875
좋은땅출판사 https://www.g-world.co.kr/home/book.page?cmd=home-book-view&book_id=4648
한국도서출판정보센터(ISBN)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1815006
에스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4409933
알라딘 https://www.aladin.co.kr/m/mproduct.aspx?ItemId=331493364